넥슨네트웍스,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모집...학력·경력 제한 없어

2월 1일까지 게임서비스·게임QA 등 직군 지원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넥슨네트웍스가 상반기 공채를 시작한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1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게임서비스(게임운영), 게임QA(Quality Assurance·품질 관리) 등의 직군에서 신규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게임서비스·게임QA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학력·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2월 1일 오후 6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후 서류 검토·인성 검사·면접에서 최종 합격하면 오는 3월 중에 입사할 수 있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의 운영·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게임서비스 기업 최초 상담사 인권보호 정책·재충전휴가·심리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해 건강한 근무환경 만들고 있다.

 

작년 9월쯤 업계에선 넥슨네트웍스 사원이 넥슨 노조에 가입할 수 없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하지만 배수찬 지회장이 이를 헛소문이라고 부정하면서 넥슨 관계사 직원은 모두 넥슨 노조에 가입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권도영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넥슨네트웍스는 오랜 기간 전문성을 키워 온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QA 전문 기업”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젊고 활기찬 인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