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WWE 2K19, 선수 업데이트...치료 중인 선수도 더해져 관심↑

십자인대 치료 중인 다코타 카이 등 7명 추가..플스4·엑스박스 원·윈도우 PC 플레이 가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프로레슬링 게임 WWE 2K19가 새 선수들을 추가했다. 지난 달 십자인대 부상을 입어 아직까지 무대에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다코타 카이도 업데이트 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K 게임즈는 ‘WWE 2K19’의 새로운 DLC(추가 콘텐츠)인 ‘라이징 스타 팩’을 지난 22(한국시각)일 출시하고 관련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징 스타팩에는 미국 프로레슬링 쇼인 WWE NXT·205 Live에서 인기를 끄는 슈퍼스타들이 다수 추가된다.

 

라이징 스타 팩으로 추가되는 선수는 추가되는 슈퍼스타는 ▲캔디스 랠래(Candice LeRae) ▲다코타 카이(Dakota Kai) ▲레이시 에반스(Lacey Evans) ▲리오 러시(Lio Rush) ▲마이크 카넬리스(Mike Kanellis) ▲마리아 카넬리스(Maria Kanellis) ▲리코쳇(Ricochet) 등이다.

 

특히 다코타 카이는 미국 위스콘신 그린베이에서 작년 12월에 열린 ‘NXT 라이브’에서 경기 중 십자인대 부상을 입고 치료를 받는 중이다. 이에 팬들의 관심이 게임 출시로도 이어지고 있다. 일부 팬들은 다코타 카이 플레이 영상을 SNS에 올리며 그녀의 복귀를 기원하고 있다.

 

다코타 카이는 1월 17일 십자인대 수술을 받으러 가기 전 근황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다. 미국 프로레슬링 회사인 WWE 역시 그녀의 빠른 쾌유를 비는 글을 공식 트위터에 올렸다.

 

WWE 2K19은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윈도우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K는 게임 회사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자회사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