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시계

더마코스메틱 랩노, 홍콩 매닝스에 입점...‘1+1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김철 기자]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피부 안심 더마코스메틱 랩노는 최근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매닝스(Mannings)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매닝스(Mannings)는 홍콩 전역에 3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건강&미용 전문 체인점이다. 매닝스는 미스터리쇼핑 프로그램을 통해 홍콩소매관리협회로부터 6년 연속 ‘최고의 서비스 소매점’으로 선정됐다. 또, 2004년부터 2017년까지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곳에 랩노의 대표 상품인 리프티드 이데베논 세럼을 비롯해 ▲이데베논 에센셜 토너 ▲이데베논 크림 ▲4SP 체리블로썸 아미노 토너 ▲체리블로썸 아미노 프레쉬 플루이드 총 5개 품목을 먼저 입점했다.

 

랩노는 매닝스 입점을 기념해 자사몰을 통해 ‘1+1이벤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리프티드 이데베논 에센셜 토너, 리프티드 이데베논 세럼, 리프티드 이데베논 크림, 4SP 체리블로썸 아미노 토너, 4SP 체리블로썸 아미노 프레쉬 플루이드와 온가족 안심 선케어 제품 등이 해당된다.

 

랩노 관계자는 “앞으로 홍콩시장에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