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휴가철 맞아 엔진오일·타이어 최대 30% 할인

에어컨 필터도 할인 혜택..중고차 고객이 유상수리시 2만원 할인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엔진오일, 타이어, 에어컨필터 등 소모성 부품을 최대 30%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의 전국 460곳의 직영·협력 서비스점에서 7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타이어의 경우 금호·한국·넥센타이어는 10%, 미쉐린 타이어는 20%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이어 4본 교체 후 6개월 내에 파손될 경우 무상으로 1본을 교환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필터 교체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SM3, SM5, SM7, QM5 등 구형 모델은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필터 30%, 일반 에어컨필터는 20% 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중고차 구매 고객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점을 첫 방문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받으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강진규 르노삼성 AS담당 이사는 “7월은 장거리 운전을 앞두고 차량 점검 시기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때”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모품을 저렴하게 교체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